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소식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공식 사진 유출 ?! 무광 브론즈 색상 코퍼!

l 갤럭시노트20울트라 공식 사진 유출?!

갤럭시노트20울트라 코퍼색상 유출

삼성전자가 하반기 전력 스마트폰으로 준비 중인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공식 이미지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 후 사라졌습니다.

 

1일 IT 전문매체 샘모바일은 해외 개발자 커뮤니티 XDA디벨로퍼스의 맥스와 인바흐 트위터를 인용하며 갤럭시노트20 울트라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출처는 삼성전자 러시아법인 홈페이지입니다.

 

맥스 웨인바흐에 따르면 해당 이미지는 삼성 러시아 웹사이트에 최소 8일 동안 게재됐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사진은 삼성전자가 러시아 웹사이트에 이미지를 실수로 잘못 노출한 것으로 보이며 현재 삼성 홈페이지에는 이미지가 사라진 상태입니다.


l 디자인/색상

이미지에 나오는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무광에 가까운 은은한 광택의 톤 다운된 골드 색상이 눈에 띄며 기존 골드 색상에 비해 구릿빛이나 브론즈 색상에 가까운 느낌의 색상을 지녔습니다.

 

앞서 유출된 정보로는 갤럭시노트20은 그레이, 그린, 코퍼 색상으로 갤럭시노트20울트라는 코퍼, 화이트, 블랙으로 출시된다고 예상되었는데 위 색상이 코퍼 색상으로 추정됩니다.

 

사진에선 갤럭시노트20 울트라로 예상되는 제품에 브론즈 색상이 입혀져 있고 후면 카메라는 갤럭시S20울트라에 비해 크기가 줄어든 인덕션 형태 카메라 모듈이 장착됐습니다.


l 변경점

3개 카메라는 세로로 배치됐고 플래시 아래 심도 센서가 탑재되었고 전원 버튼과 음량 조절 버튼이 기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한 것이 보입니다. S펜의 위치 또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메라 모듈엔 갤럭시 S20울트라에 적혀있던 100X라는 표시가 없으며 100줌을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업계에선 갤럭시노트20울트라는 50배 줌까지만 지원할 것이라는 관측입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을 갤럭시 폴드 2, 갤럭시 Z플립 5G 등과 합께 다음 달 5일 온라인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갤럭시노트20울트라 공식 유출 이미지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갤럭시노트20에 대한 다른 정보들과 8월 5일에 실시 되는 언팩행사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 해보세요 ~ 여기까지 홍날 이었습니다 ^^

 

 

갤럭시 노트 20 출시일 은?! 특징과 디자인, 스펙 유출정보 정리

l 갤럭시 노트 20 / 갤럭시 노트 20 Ultra 올해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갤럭시 노트 20에 대한 각종 정보들과 루머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는 올 상반기 출시한 갤럭시 S20에 대한 저�

game-review-redwing.tistory.com

 

 

갤럭시 언팩 !! 삼성 8월 5일 발표 !! 공개 되는 기기 들은?!

ㅣ갤럭시 언팩 행사 8월 5일 공개! 삼성은 올 하반기인 8월 5일 갤럭시 언팩 행사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현재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생중계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이��

game-review-redw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