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20년 7월 첫 주 모바일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 연 7월 15일 대개봉!!

#넥슨 기대작 '바람의나라:연' 7월 15일 대개봉! #검은사막 모바일 '하사신' 사전 생성 시작!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예고! #트릭스터M/팡야M/프로야구H3 신작 모바일게임 공개!

 

오늘은 2020년 7월 첫 주 모바일 게임 소식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l 넥슨 기대작 '바람의나라:연' 7월 15일 대개봉!

바람의나라 : 연

넥슨은 2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연 을 7월 15일 국내 정식 서비스 한다고 밝혔습니다.

 

바람의나라:연은 24년 간 한결같이 사랑받은 넥슨의 첫 번째 IP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 입니다.

 

원작의 감성과 추억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가져오고자 새롭게 도트 작업을 하며 그래픽 리마스터를 실시했고, 국내성 부여성, 사냥터, 집, 몬스터, NPC 등 콘텐츠의 세밀한 부분까지 원작과 100% 동일하게 구현했습니다. 

 

모바일 환경을 고려해 UI를 최적화하고 PVP 콘텐츠는 자동 매칭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원작 콘텐츠 무한장은 모바일에 맞게 1vs1, 3vs3으로 친선전과 랭크전을 제공해 박진감 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바람의나라: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도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 사전예약은 아래 링크로~~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하기 바람!

지금 바로 사전등록 하세요!

baramy.nexon.com


l 검은사막 모바일 '하사신' 사전 생성 시작!

검은사막 모바일 하사신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인 '하사신' 을 공개했으며 7월 7일까지 사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하사신은 사곡도라는 휘어진 모양의 도검 무기를 사용하며 이를 이용해 적의 빈틈을 파고드는 암살자 클래스 이며 아알의 권능을 부여 받아 아알의 숨결, 열사의 폭풍 등 모래를 다루는 공격을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하사신 사전 생성 시 [심연] 영릉향 장신구 세트, 하사신 신화 장비 세트 등이 담긴 발렌시아의 모래 폭풍 상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약간 능력이나 생김새가 페르시아의 왕자나 어쌔신 크리드가 생각나는 건 저뿐일까요? ~ 하사신 사전 생성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

 

검은사막 MOBILE - 공식 홈페이지

WORLD CLASS MMORPG, 검은사막 MOBILE

forum.blackdesertm.com


 

l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예고!

리니지2 레볼수션 확장팩

넷마블의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 공식 포럼을 통해 확장팩 : 안타라스의 분노 업데이트를 예고했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이 선보일 확장팩은 별도의 세계관이 존재하는 시즌제 콘텐츠이며 확장팩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몬스터/던전들이 존재합니다.

 

확장팩에는 4종의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며 방치형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루 30분만으로도 대부분의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확장팩에는 거대 보스 안티라스도 등장해 이용자들을 압도할 예정이며 세계관 최강 보스 안타라스는 보스 레이드로 다수의 인원이 전략적인 전투를 해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넷마블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장팩 소개와 함께 이미지, 스크린샷을 공개하며 7월 7일 오후 7시에 추가적인 정보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홈페이지 - 모바일로 탄생한 최초의 리니지를 만나보세요!

l2.netmarble.net

 


l 트릭스터M/팡야M/프로야구H3 신작 모바일게임 공개!

프로야구 H3 / 트릭스터M / 팡야M

엔씨소프트의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3종이 공개되었습니다.

 

엔씨는 7월 2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열린 신작 발표회 TRINITY WAVE 에서 엔트리브 자체 IP를 활용해서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트릭스터M / 팡야M / 프로야구H3를 공개 했습니다.

 

트릭스터M은 엔트리브에서 2003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했었던 트릭스터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MMORPG 게임이며 원작에서 사랑받았던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을 이어받았으며 원작에서 미완성된 결말 스토리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팡야M은 팡야 IP를 활용한 모바일 판타지 골드 게임입니다. 팡야는 글로벌 40여 개 국가에서 서비스했던 엔트리브의 대표작이며 원작의 그래픽을 업그레이드하고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조작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로야구 H3는 엔트리브가 개발 중인 차세대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며 플레이어는 감독에 더해 구단주의 역할을 맡아 야구단을 운영하고 잠재력을 보유한 선수를 발굴하는 스카우터와 콜업 시스템 선수의 가치를 평가받을 수 있는 이적시장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오늘은 2020년 7월 첫 주 게임 소식들을 전해드렸습니다. 다음엔 좀 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로 찾아올게요 ^^

홍날 이었습니다 ^^

 

2020년 6월 게임 소식은 아래 포스팅에서 ~

 

2020년 6월 4주 차 모바일게임 소식! 리니지M 3주년 기념 온라인 컨퍼런스 트리니티 개최!

#리니지M 3주년 기념 온라인 컨퍼런스 트리니티 개최! #바람의 나라 : 연 사전등록 100만 달성 #펄 어비스 검은사막X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하사신" 공개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

game-review-redwing.tistory.com

 

 

2020 6월 3주차 모바일 게임 소식!! 스톤에이지 월드 정식 오픈!!

#'스톤에이지 월드' 글로벌 172개국 정식 출시 #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CBT 성황리에 종료!! #슬랭덩크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개시!! #조이시티, '히어로볼 Z' 7월 3일 글로벌 출시! 오늘은 2020년 6월 3

game-review-redwing.tistory.com

 

 

2020년 6월 2주차 모바일게임소식! 리니지2M 크로니클 III 풍요의 시대 업데이트 예고

#리니지2M, ‘크로니클 III 풍요의 시대’ 업데이트 예고 #페이트 그랜드 오더 신규 '서번트 오키타 소지(얼터)' 공개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파이터 각성 업데이트 #모바일 여성향 궁��

game-review-redw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