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소식

삼성 갤럭시 언팩 앞두고 이통3사 갤럭시노트10,벨벳 지원금 인상!

l 삼성 갤럭시 언팩 앞두고 이통 3사 지원금 상향!

이동통신 3사 KT.SKT.LG U+ 가 7월에 들어서 공시 지원금을 대폭 인상! 했습니다.

 

8월 초에 예정된 삼성전자의 갤럭시 언팩 행사를 앞두고 이통3사가 공시 지원금을 대폭 상향했습니다.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될 신제품들의 출시가 다가오자 구형 스마트폰들의 재고를 정리하기 위해서 인데요 ~

 

4일 SK텔레콤은 삼성 갤럭시노트10과 LG 벨벳의 공시 지원금을 상향 조정했는데요. 기존 공시 지원금은 두 모델 전부 최대 17만원 이었지만 상향된 공시 지원금은 두 모델 모두 42만원으로 기존의 약 2.5배 정도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KT의 경우 먼저 지난 6월 24일 벨벳의 공시 지원금을 기존 24만원에서 최대 48만원으로 2배 정도 인상했고 7월 3일에는 갤럭시노트10의 공시지원금도 21만5000원에서 최대 50만원 까지 상향했습니다.

 

LG유플러스도 지난 1일 벨벳의 공시 지원금 기존 16만8000원에서 최대 50만원으로 상향했고 갤럭시노트10의 공시지원금 인상은 타통신사들 보다 빠르게 5월 20일에 갤럭시노트10의 공시지원금을 최대 50만원 까지 올렸습니다.

 

지원금 인상은 올 8월 초에 열릴 것으로 예정된 삼성의 갤럭시 언팩 행사를 대비해서 재고를 처분하기 위한 전략으로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이통사와 제조사들은 신규 스마트폰을 출시하기 한두 달 앞두고 전작의 출고가를 낮추거나 지원금을 높여 재고물량 소진에 나섭니다.


한편 삼성의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는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 폴드 2, 갤럭시 Z플립 5G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발표할 것으로 전망되며 삼성 갤럭시 언팩에서 발표 되는 기기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언팩 !! 삼성 8월 5일 발표 !! 공개 되는 기기 들은?!

ㅣ갤럭시 언팩 행사 8월 5일 공개! 삼성은 올 하반기인 8월 5일 갤럭시 언팩 행사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현재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생중계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이��

game-review-redwing.tistory.com


스마트폰 교체를 고민 중이신 분들에겐 희소식이 될 수도 있겠네요 ~ 새로 나오는 스마트폰은 아무래도 지원금이 낮다 보니 부담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 신규 출시를 앞두고 기존작들의 지원금이 늘어나서 좀 더 저렴하게 바꾸실 수 있다 보니 새로운 스마트폰을 기다리시는 것이 아니라면 핸드폰을 교체하기에 좋은 시기인 것 같아요 ~ ^^

 

그럼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홍날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