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20년 7월 2주차 모바일게임 소식!! 리니지M 다섯 번째 에피스도 '타이탄' 업데이트

#리니지M 다섯 번째 에피스도 '타이탄' 업데이트 #라그나로크 오리진 7월 7월 국내 정식 출시!! 

#리니지2M 크로니클III 풍요의 시대 에피소드2 업데이트 #뮤 아크엔젤 신규 전장 '크리소스 월드전장 공개!


l 리니지M 다섯 번째 에피스도 '타이탄'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다섯 번째 에피소드 ‘타이탄(TITAN)’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에피소드 ‘타이탄’은 리니지M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이며

 신규 클래스 광전사와 신규 서버 기르타스 TJ의 쿠폰’ 3종 등을 리니지M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광전사’는 리니지M의 10번째 클래스로 원작 PC게임 리니지의 전사 클래스가 강력한 용인 발라카스의 힘을 얻었다는 스토리를 더해 만든 리니지M 오리지널 클래스 입니다.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적에게 돌진해 공격하는 특징이 있으며 ‘광전사’는 일정 거리 내의 적을 광전사 앞으로 이동시키고 이동과 텔레포트를 불가능하게 하는 ‘데스페라도’ 앞으로 돌진 후 충돌한 대상을 확률적으로 스턴시키는 ‘차지’ 등의 스킬을 사용합니다.

 

이용자는 신서버 ‘기르타스’에서 리니지M을 플레이할 수 있고 ‘기르타스’는 성장 시스템 일부를 비활성 상태로 여는 ‘오리진 서버’ 입니다. 이용자는 단계적으로 열리는 성장 요소와 함께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8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3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권’, ‘+3 스냅퍼의 반지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M - 3rd Anniversary

리니지M 3주년 온라인 컨퍼런스 ‘TRINITY’ 업데이트 사전예약: 2020.06.24~2020.07.07

lineagem.plaync.com


l 리니지2M 크로니클III 풍요의 시대 에피소드2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8일 크로니클III 풍요의 시대 에피소드2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월드 던전 ‘오만의 탑’을 공개 됐습니다.

 

리니지2M의 ‘오만의 탑’은 ‘베오라의 유적’에 이어 선보이는 두번째 월드 던전이며 월드 던전은 같은 이름의 10개 서버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에서 경쟁하는 콘텐츠 입니다. 60레벨 이상 캐릭터만 ‘오만의 탑’에 입장 가능하며, 매주 7시간씩 던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오만의 탑’ 중 1층, 2층, 3층이 공개됐으며 1층에서는 ‘원한령 람달’이 보스 몬스터로 등장 합니다. 2층 보스 몬스터 ‘영생의 구원자 마르딜’과 3층 보스 몬스터 ‘배신의 악마 케르논’은 이달 15일과 22일에 각각 업데이트될 예정 입니다.

 

엔씨(NC)는 ‘크로니클III 풍요의 시대’를 순차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달 24일 공개한 에피소드1에서 신규 영지 ‘아덴’과 신 서버 ‘바이움’, 신규 클래스 ‘창’ 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8월에는 에피소드3 업데이트를 통해 거대한 전장 ‘공성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된다고 하니 ‘크로니클III 풍요의 시대’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크로니클 III. 풍요의 시대 EPISODE II.

신화의 비밀이 잠든 곳, 오만의 탑

lineage2m.plaync.com


l 뮤 아크엔젤 신규 전장 '크리소스 월드전장 공개!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 신규 전장 '크리소스 월드전장'을 선보였습니다.

 

웹젠은 7월 9일 '뮤 아크엔젤'의 업데이트 '크리소스 월드전장'을 비롯해 '쿤둔의 봉인', '잠재 부여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 실시 했습니다.

 

‘크리소스 월드전장’은 서버와 관계없이 모든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전장으로, 지난 업데이트에서 추가됐던 ‘크리소스’에서 한층 더 확장된 통합서버 콘텐츠 입니다. 이곳에서도 ‘블루오브’와 ‘블루크라운’ 등의 성물을 채집해 희귀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리소스 월드전장에 나타나는 정예 및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고, ‘유니크 룬 조각'과 '레전드 펫' 합성 재료 등 더 특별한 보상이 지급되며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쌓이는 분노 수치가 100에 도달하면 더는 몬스터를 사냥할 수 없게 됩니다.

 

웹젠은 '쿤둔의 봉인' 콘텐츠도 함께 추가 했는데요 '실버 던전'과 '골드 던전'으로 구성된 쿤둔의 봉인은 전 서버에서 한 명이라도 400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개방된다고 하며 캐릭터 레벨에 맞는 던전에서 '잠재 시스템'에 활용할 '잠재석' 등의 희귀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봉인 던전에서 획득한 '잠재석'은 3차 이상 '신급 장비'에 잠재 능력을 부여할 때 이용할 수 있으며 잠재석으로 부위별 장비에 잠재 옵션을 최대 4레벨까지 부여할 수 있고, 잠재 옵션이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강력한 '레전드' 옵션이 적용됩니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전투력 상승을 돕는 '성물', '신성 기도' 콘텐츠 등을 도입하고, 게임 내 최고 레벨을 400레벨에서 500레벨로 확장했습니다. 4차 전직 기능도 추가해 캐릭터가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게임환경을 갖췄다고 합니다.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각종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하는데요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크리소스 월드전장’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뮤 아크엔젤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공식 커뮤니티

muarchangel.webzen.co.kr


l 라그나로크 오리진 7월 7월 국내 정식 출시!!

7월 7일 오전 11시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국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고 서버폭주 및 로그인 지연 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엄청나게 유저들이 몰려 들었다고 합니다. 그 만큼 인기가 많다는 걸 느낄 수 있는데요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8년간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이며 라그나로크 IP로는 3년 만에 내놓는 신작 MMORPG인 만큼 그라비티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2020년 기대작 입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기념 이벤트는 주차 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해 보세요 ^^

 

 

RAGNAROKORIGIN

 

community.gnjoy.com


오늘은 7월 2주차 모바일게임들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 다음에 더 새로운 소식들로 찾아 뵙겠습니다 ^^

홍날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