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소식

티머니카드 방탄소년단 한정판 7종 출시!!

ㅣ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 한정판 7종 출시

티머니가 한정판 방탄소년단 2020렌티큘러 티머니카드 7종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한정판 티머니카드는 렌티큘러라는 소재를 활용했으며 특히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 등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담아 냈습니다. 

 

이미 한 달 정도 먼저 선보인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 카드는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한정판은 렌티큘러로 디자인된 새로운 티머니카드로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을 것 같습니다.

 

티머니카드는 대중교통과 전국에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며 티머니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방단소년단 한정판은 8월 6일 부터 전국 CU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15만장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고 하며 해당 카드로 결제 시 CU멤버십 2% 자동적립이 가능하며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팬분들에게 좋은 소식일 것 같습니다. 대부분 교통을 위해 티머니카드 한장쯤은 다 소유하고 계시잖아요??

요새는 티머니카드에 충전해서 편의점 등 각종 제휴업체에서도 사용가능하고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도 사용처가 많이 있죠~ 거기다가 CU편의점을 애용하시는 분들에겐 멤버쉽도 자동으로 적립된다고 하니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

그럼 오늘도 홍날 이었습니다. 더 다양하고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