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소식

2020년 7월 마지막 주 모바일게임 소식! 리니지M 3주년 기념 온라인 컨퍼런스 트리니티 개최!

#아케인M 정식 서비스 개시! #페이트 그랜드 오더 최고의 서포토 스카사하 등장!

#모바일게임 슬램덩크 정식출시! #웹젠 신작 모바일게임 R2M 정식 출시!

 

오늘은 2020년 7월의 마지막 주 다양한 모바일 게임 소식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ㅣ아케인M 정식 서비스 개시!

마상소프트의 원조 클래식 모바일 MMORPG '아케인M'이 28일 정식 출시 했습니다.

 

아케인M은 1세대 정통 모바일 MMORPG로서 중개소 시스템, 컬렉션 시스템, 대규모 필드 레이드, 던전 및 공성전 등 전통 방식을 그대로 구현한 게임 입니다.

 

이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아케인M은 사전예약 및 공식카페 이벤트, 사전 캐릭터 선점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이끌었습니다. 

 

마상소프트는 아케인M의 정식 서비스 하루 전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이벤트에서 유저들이 몰려들어 추가로 6대이 서버를 증설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공식카페에서 참고 하세요 ^^

 

아케인M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아케인M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ㅣ페이트 그랜드 오더 최고의 서포터 스카사하 등장!

7월 29일 페이트 그랜드 오더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렸던 신규 서번트 스카사하=스카디가 등장했습니다.

 

한국 버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서번트이지만 해외 버전에서는 이미 등장해 서포터로 좋은 성능을 보여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를 받았으며 한국에 까지 알려져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서번트 입니다.

 

스카사하는 스킬로 강력한 지원 효과인 퀵 카드 강화NP 충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효과들은 단순히 다른 서번트를 강화해 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게임 플레이 방식 자체를 훨씬 편리하게 바꿔줄 것입니다.


ㅣ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정식 출시!

 

디엔에이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슬램덩크가 7월 29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 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슬램덩크는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모 농구 열풍을 일으킨 주역으로 20년이 지난 지금도 레전드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는 전설적인 작품입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중국과 대만에 출시 직후 인기 무료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시장성을 입증했습니다.

 

슬램덩크 모바일게임은 3vs3 하프코트 시합은 물론 실제 농구 경기와 같은 5vs5, 올코트 시합까지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플레이 시 스킬 사용으로 전력성과 숙련도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어 유저들은 역전승의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슬램 덩크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선한 선물을 지급 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강백호 특훈카드, 북산 특훈카드상자, 부스터 조합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슬램덩크 모바일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슬램덩크 모바일 공식카페

cafe.naver.com


ㅣ웹젠 신작 모바일 게임 R2M 사전예약 시작!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R2M'이 사전예약을 시작 했습니다.

 

웹젠은 7월 30일 오후 2시 부터 R2M의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사전예약 모집과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사전예약은 정식출시일 까지 진행 됩니다.

 

또한 'R2M'의 캐릭터 및 콘텐츠를 비롯한 주요 게임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공개되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 된 내용으로는 게임세계관과 플레이 가능한 클래스 나이트, 아처, 위자드 3종의 정보와 PVP, 서번트, 변신 시스템 등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8월 6일부터는 R2M의 게임 캐릭터명과 길드명을 게임출시 전 미리 등록할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사전예약 - R2M

R2M 사전예약 중! 다시 전설이 될 전쟁의 서막

r2m.webzen.co.kr

 


오늘은 2020년 7월 마지막주의 다양한 모바일게임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새로 출시한 게임들이 다양하네요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홍날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