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20년 6월 3주차 모바일게임소식! 뮤 아크엔젤 첫 업데이트 '크리소스' 예고

#뮤 아크엔젤 첫 업데이트 '크리소스' 예고 ##로한 M 1주년 기념 'RE:VERSE' 업데이트 사전 예약

#'열혈강호러시M' 출시 임박 사전예약 중 #미소녀 게임 '일루전 커넥트', 사전예약 중

 

오늘은 2020년 6월 3주차 다양한 모바일 게임 소식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ㅣ뮤 아크엔젤 첫 업데이트 '크리소스' 예고

뮤 아크엔젤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6월 새로 업데이트될 내용을 'GM노트'를 통해 미리 공개하였습니다.

 

'뮤 아크엔젤'은 5월 27일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도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으로는 '신의 장비 세트 오픈', '크리소스', '코스튬' 등의 신규 콘텐츠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의 장비 세트 오픈'월드 보스 처치 후 획득할 수 있는 세트석으로 활성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의 장비 세트는 여러 종류가 존재하며 육성하고 있는 캐릭터의 성장 방향에 맞게 옵션까지 선택 가능하다고 합니다. 월드 보스를 처치하고 신의  장비 세트를 활성화 전투력을 대폭 상향시켜보세요.

 

그 외에 '크리소스'를 통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오픈될 예정 이며 화려한 외형의 '무기 코스튬' 들이 오픈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6월 중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뮤 아크엔젤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아크엔젤 13화 <띵동! 첫 번째 업데이트로부터 초대장이 도착했어요!> - 뮤 아크엔젤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의 <gm마리>입니다. 따스한 봄날의 기운과 함께 용사님 곁으로 찾아온 뮤 아크엔젤의 업데이트 소식을 많은 용사님께서 물어봐 주셨는데요~ 그.래.�</gm마리>

muarchangel.webzen.co.kr


ㅣ로한 M 1주년 기념 'RE:VERSE' 업데이트 사전 예약

로한M RE:VERSE 사전예약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 M' 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전예약6월 11일부터 15:00 ~ 6월 24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업데이트는 6월 25일 진행된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1주년 무기 토큰 X 1, 1주년 방어구 토큰 X 1, 1주년 스페셜 토큰 X 3' 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신규 캐릭터 자이언트, 신규 레이드 월드 레이드, 종족 변경권, 장비 승계 시스템,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 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자세한 사항은 '로한 M'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로한 M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로한M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열혈강호러시M' 출시 임박 사전예약 중

열혈강호러시M

RIGOR POWER GAMES는 방치형 RPG 게임 '열혈강호러시M' 출시에 앞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열혈강호러시M은 열혈강호 IP를 기반으 한 SD 캐릭터와 무공을 만나볼 수 있는 방치형 RPG입니다.

 

원작 스토리라인을 기반으로 150명 이상의 동료를 모아 덱을 조합하고 원하는 동료들을 적과의 전투로 강호 최강자 자리를 차지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콘텐츠로는 PvP와 PvE, 비무대회, 강호 탐색, 무한의 탑 등 다양한 임무 및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열혈강호러시M의 사전예약 보상은 5성~3성 뽑기권 1개 + 루비 5,000개 + 영혼석 500개 + 장백산삼 100개 가 지급될 예정이며 정식 오픈 날짜는 6월 24일 정해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러시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열혈강호러시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열혈강호러시 방치형RPG" 공식카페 입니다! 최고의 무협게임으로 빠져보세요!

cafe.naver.com


미소녀 게임 '일루전 커넥트', 사전예약 중

일루전 커넥트

창유는 DP. 스톰이 개발한 하반기 대작 미소녀 모바일 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 일부를 공개하며 특별한 사전예약 캠페인을 예고했습니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와 캐릭터 프로필, OST, 세계관 트레일러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일루전 커넥트'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 '드림캐쳐'를 사전예약 이벤트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일루전 포션(중) X10, 50,000 골드가 사전예약 전원에게 100% 지급될 예정이며 사전예약 인원 달성에 따른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10만 명 달성시 다이아 X300, 20만 명 달성시 소환권 X10, 30만 명 달성시 사전예약 한정 특별 스킨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루전 커넥트 사전예약 중!

당신의 현실에 커넥트 하라!

illusionconnect.changyou.kr


2020년 6월 3주 차 다양한 모바일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다양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홍날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