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일 은?! 바로 오늘!! 사전예약 하신 분들 바로 다운받으세요!

ㅣ스톤에이지 월드 출시!

짜자잔 오늘은 넷마블신작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넷마블에서 기존 PC게임이었던 스톤에이지의 IP를 활용하여 만든 모바일 게임이어서 기존 원작 스톤에이지를 즐기셨던 분들에겐 추억 돋는 게임이 되겠네요 ~ 이미 출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며 ~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을 진행하셨죠 ~


ㅣ스톤에이지 월드 6월 18일 11시 오픈!!

스톤에이지 월드는 석기시대에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이며 플레이어들은 사냥을 하며 펫들을 포획해 펫들과 함께 전투와 사냥을 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예전 원작을 즐기셨을 분들에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이 되겠네요 ^^ 스톤에이지 월드6월 17일 어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였고 오늘인 6월 1811시 정식 오픈합니다!! 아직 다운로드하지 못하신 분들은 빨리 다운로드 하세요!!

 

스톤에이지 월드 리뷰 보러 가기 ↓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일은 언제?! 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중!!

안녕하세요 홍날입니다. 오늘 리뷰할 게임은 넷마블에서 준비 중인 6월 18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스톤에이지 월드 ~입니다~ 저도 어렸을 적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는 PC

game-review-redw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