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20 6월 3주차 모바일 게임 소식!! 스톤에이지 월드 정식 오픈!!

 

#'스톤에이지 월드' 글로벌 172개국 정식 출시 #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CBT 성황리에 종료!!

#슬랭덩크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개시!! #조이시티, '히어로볼 Z' 7월 3일 글로벌 출시!

 

오늘은 2020년 6월 3주 차 다양한 모바일 게임 소식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ㅣ'스톤에이지 월드' 글로벌 172개국 정식 출시

스톤에이지 월드 정식 오픈!

넷마블의 신작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 6월 18일 오전 11시 글로벌 172개국에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 IP를 활용해 원작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캐주얼한 3D 그래픽을 활용해 석기시대 생활 및 다양한 펫 등 원작의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250종이 넘는 다양한 펫을 포획하여 함께 사냥할수 있으며 결혼과 부족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들이 유저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출시를 기념해 15일 출석 이벤트, 매일 출석 이벤트, 모가 성장 이벤트, 레벨 달성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 공식사이트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겜성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로 / 돌돌 뭉쳐!

forum.netmarble.com


ㅣ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CBT 성황리에 종료!!

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CBT

그라비티6월 17일 부터 3일간 진행한 라그나로크 오리진2차 CBT(클로즈 베타)19일 23시를 끝으로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2차 클로즈베타3일간이라는 짧은 기간이라서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하지만 3일 동안 유저분들이 충분히 테스트할 수 있도록 레벨 제한을 풀어 주고 각종 재화와 아이템을 제공 함으로써 여러 테스트를 진행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안정성 및 서버 안정화와 스트레스 테스트가 목적 이였다고 하는데요. 이번 테스트에서 많은 정보가 수집되어 정식 오픈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라그나로크 오리진7월 중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 네이버 카페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개시!!

슬램덩크 모바일

DeNA 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모바일사전 예약을 개시했습니다.

슬램덩크 모바일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슬랭 덩크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되었고 애니메이션 제작사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정식으로 검수를 진행했습니다.

 

게임 내 지원하는 스토리 모드는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높은 몰입도를 선사합니다. 또한 간단한 조작으로 덩크 슛, 레이업 슛, 필살기 슛, 점프 슛 등 화려한 슈팅 기술을 구사할 수 있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아래 사이트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슬램덩크, 지금 사전예약 중

애니메이션의 감동이 모바일 게임으로! 다시, 슬램덩크

slamdunkmobile.kr


조이시티, '히어로 볼 Z' 7월 3일 글로벌 출시!

히어로볼Z

조이시티는 자회사 모이또 게임즈가 개발한 캐릭터 수집 육성형 RPG '히어로볼 Z'를 오는 7월 3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을 포함한 150개국에 동시 출시 예정히어로볼Z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의 신규 시리즈로 인기 미소녀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입니다.

 

유저는 지구 수호를 위해 출동한 기존 히어로들을 합체해 28여 종의 미소녀 정예 히어로들로 새롭게 탄생시킬 수 있으며 어느 연령대에서나 손쉽게 조작 가능한 플레이를 통해 적들을 물리치면서 히어로들을 육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조이시티히어로볼Z 출시 전까지 글로벌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사전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미소녀RPG

당신이 경험하지 못한 신개념 RPG 히어로액션! 미소녀 RPG [히어로볼 Z]

hbz.joycity.com


2020년 6월 3주 차 다양한 모바일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다양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홍날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