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20년 6월 4주 차 모바일게임 소식! 리니지M 3주년 기념 온라인 컨퍼런스 트리니티 개최!

#리니지M 3주년 기념 온라인 컨퍼런스 트리니티 개최! #바람의 나라 : 연 사전등록 100만 달성

#펄 어비스 검은사막X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하사신" 공개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오늘은 2020년 6월 4주차 다양한 모바일 게임 소식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ㅣ리니지M 3주년 기념 온라인 컨퍼런스 트리니티 개최!

리니지M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 이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컨퍼런스 트리니티를 열었습니다.

 

모든 이용자는 24일 오후 6시 부터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엔씨는 연회장 형태로 홈페이지를 꾸몄습니다. 가상의 행사장을 둘러보며 감사 영상과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덴 성을 차지하기 위해 모든 혈맹이 격돌하는 아덴 공선전 / 엘모어 대륙에서 벌어지는 혈맹 단위의 점령전 영웅들의 땅 / 보스 몬스터 기르타스를 처치해 강력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 레이드 등의 마스터 서버 콘텐츠를 3주년 업데이트 이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일부 성장 요소를 단계적으로 오픈하는 신서버 '기르타스'도 추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신규 클래스 광전사를 만나 볼수 있으며 원작 PC 리니지의 전사에 리지니M의 독창성을 더한 클래스로 강력한 체력을 바탕으로 적의 진영을 허물 수 있는 능력치와 스킬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광전사의 등장에 따라 지저성과 이계의 제단 등 신규 영지가 추가되며 황혼 산맥도 개선 업데이트 예정 입니다.]

 

리니지M은 7월 8일 모든 이용자에게 3종의 TJ의 쿠폰을 제공하고 이용자는 TJ의 3주년 감사 선물 상자를 열어 무기/방어구 등 장비 복구권, 변신 또는 마법인형 재합성권, 상점 장비 복구권을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난 24일 부터 3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예약을 실시 했고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3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권, 스냅퍼의 반지 교환권, 태고의 옥새, 드래곤의 성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M 3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리니지M 3주년 온라인 컨퍼런스 ‘TRINITY’ 업데이트 사전예약: 2020.06.24~2020.07.07

lineagem.plaync.com


ㅣ바람의 나라 : 연 사전등록 100만 달성!

바람의 나라 : 연

넥슨은 26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 중인 신규 모바일 MMORPG 게임 "바람의나라 : 연" 의 사전등록 참가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달 17일 부터 사전예약을 모집해 단 10일도 안되서 100만명을 넘었다니 대단한대요. "바람의나라 연"은 바람의나라 IP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했으며 지난해 두 차례 테스트를 거치고, 올 여름 출시 예정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사전등록을 참여하면 금전 5만 전을 추가로 받을수 있으며 사전등록 참가자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정식 오픈 이후 금전 5만 전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사전등록은 아래 링크에서 ~~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하기 바람!

지금 바로 사전등록 하세요!

baramy.nexon.com


ㅣ펄 어비스 검은사막X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하사신" 공개

검은사막 X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하사신 공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하사신'을 동시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하사신은 주무기로 사곡도를 이용해 적의 빈틈을 파고드는 암살자 클래스 이며 아알의 권능을 부여받아 모래와 하나가 되어 적에게 변칙적인 공격을 가합니다.

 

하사신은 지난 5월 검은사막 온라인 간담회 '하이델 연회 AT HOME'에서 처음 공개한 클래스로 모바일에서도 기대하는 이용자 반응이 많아 펄어비스는 이례적으로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의 동시 출시를 결정 하였으며 신규 클래스가 두 플랫폼 동시에 선보이는 건 전 세계적으로 드문 사례입니다.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하사신' 기대평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나주라'영상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으로 흑정령 봉제인형을 지급하고 이용자 모두에게는 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 한다고 합니다



ㅣ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넷마블의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인 소미어스가 추가되고 캐릭터 최대레벨이 기존 120레벨에서 140레벨로 확정됐습니다. 이에 맞춰 사도 최대 레벨은 60으로 스킬 최대 레벨을 40으로 확정됐습니다. 소미어스 에서는 신규 월드보스 공포수확자 스케로우가 새롭게 등장합니다.

 

최대 레벨 확장에 맞춰 130레벨,140레벨 장비를 비롯해 세트 장비가 새롭게 추가 되었으며 이용자들은 세트 장비 장착에 따라 스탯 증가와 스킬 데미지 증가 및 세트 스킬 추가 등 다양한 세트 옵션을 보유할 수 있어 성장을 통해 더욱 강해질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전설 등급 장신구를 세트 장신구로 각성시킬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7단계 망토를 새롭게 선 보입니다. 이용자들은 각성 가루를 사용해 7단계 망토에 추가 능력치를 보여 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서버 클로아 또한 등장 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 했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을 아래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해보세요 ^^

 

A3: 스틸얼라이브 공식 커뮤니티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모든 소식과 정보를 함께해요!

forum.netmarble.com


오늘은 2020년 6월 4주 차 다양한 모바일게임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다양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홍날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