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소식

갤럭시 언팩 !! 삼성 8월 5일 발표 !! 공개 되는 기기 들은?!

ㅣ갤럭시 언팩 행사 8월 5일 공개!

2020 갤럭시 언팩 행사

삼성은 올 하반기인 8월 5일 갤럭시 언팩 행사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현재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생중계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이번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는 갤럭시 폴드 2,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Z플립 5G, 갤럭시탭 S7, 갤럭시 워치 3,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IT제품들이 발표 될 예정인데요. 어떠한 기기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ㅣ갤럭시 노트 20 / 20 Ultra

갤럭시 노트 20 / 20 Ultra

첫번째는 갤럭시 노트 10의 차기작인 갤럭시 노트 20 갤럭시 노트 20 Ultra 이 두 모델인데요 기존 노트 시리즈들이 일반 모델과 플러스 모델이었던 반면 이번엔 플러스가 아닌 Ultra로 바뀌었네요.

 

이번 노트 20 는 측면 엣지가 아닌 평면 디스플레이가 적용될 것이라 하며 S펜의 위치가 기존 우측에서 좌측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며 성능면에서도 기존작들에 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서 나올 것이라고 하네요 ^^


ㅣ갤럭시 폴드 2

갤럭시 폴드 2

두번째는 갤럭시 폴드 2입니다. 전작인 갤럭시 폴드에 비해 전면 커진 OLED 방식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고 120Hz 주사율을 지원하여 좀 더 부드러운 환경을 제공할 것 같아요~ 그리고 폴드에는 없었던 방수방진이 추가될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더 추가될 것으로 보이며 갤럭시 폴드 2에 들어가는 부품 부족으로 출시 후 초기에는 공급이 제한 적일 것이라고 합니다. 기존 갤럭시 폴드가 초기 모델이라 이번 갤럭시 폴드 2에서는 좀 더 나은 최적화와 기능들이 업그레이드되어 발표될 것 같아요 ~


ㅣ갤럭시 Z플립 5G

갤럭시 Z플립 5G

갤럭시 Z플립 5G 모델도 발표 된다고 하는데요 성능과 디자인 색상들은 기존 모델과 동일할 것이라 하며 바뀌는 점은 기존 갤럭시 Z플립 모델은 LTE 전용 모델이었지만 갤럭시 Z플립 5G 모델은 이름 그대로 5G 통신망이 추가 되어 5G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겠네요.

 

큰 차이는 아닐지도 모르나 최근 나오는 스마트폰들은 대부분 5G가 탑재되어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5G 요금제를 사용해야 많은 할인 혜택과 할인율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이런 부분에서 기존 갤럭시 Z플립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에겐 희소식이 되겠네요.


ㅣ갤럭시 워치3

갤럭시 워치3

갤럭시 워치 3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시계와 디바이스가 접목된 제품 입니다. 웨어러블 기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많이들 사용하시는 기기 이기도 하죠 요새는 웨어러블 기기 요금제도 따로 존재해 서브폰으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

 

이번 갤럭시 워치3는 회전 가능한 베젤에 두 개의 물리 버튼 그리고 심박수, 혈압 심전도 측정 가능한 센서가 탑재되며 41mm/ 45mm 화면은 각각 1.2인치와 1.4인치 2가지 모델로 출시됩니다.


ㅣ갤럭시 버즈 라이브 (버즈 빈)

갤럭시 버즈 라이브 (버즈 빈)

마지막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인데요 ~ 생김새가 콩처럼 생기고 코드명이 Bean 이여서 버즈 빈이라고도 불린답니다.

컬러는 위에 보듯이 블루, 화이트, 블루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버즈 시리즈 중에서 최초로 노이즈 캔슬링이 지원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 이전 기어 아이콘 X처럼 헬스 기능을 제공하여 칼로리 소모, 거리 커버, 심박수, 속도, 시간 등 활동 데이터 측정 기능도 추가된다고 하며 1회 충전으로 최대 11시간 정도 사용 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위 기기들은 오는 8월 5일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밖에도 다양한 기기들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출시는 8월 말에서 9월 정도에 출시될 것으로 기기들 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공개되면 좋겠네요. 언팩 행사 후 자세한 정보들이 공개 되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오늘은 8월 5일에 있을 갤럭시 언팩 행사에 대해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기까지 홍날 이었습니다.

 

"갤럭시 노트20""갤럭시 폴드 2"의 더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 보세요.

 

갤럭시 노트 20 출시일 은?! 특징과 디자인, 스펙 유출정보 정리

l 갤럭시 노트 20 / 갤럭시 노트 20 Ultra 올해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갤럭시 노트 20에 대한 각종 정보들과 루머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는 올 상반기 출시한 갤럭시 S20에 대한 저�

game-review-redwing.tistory.com

 

 

갤럭시 폴드2 출시일 공개?! 디자인 스펙, 특징 각종 유출정보 정리!!

ㅣ삼성 갤럭시 폴드 2 삼성은 올 하반기인 8월 초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폴드 2, 갤럭시 노트20, 갤럭시Z 플립 5G, 갤럭시탭 S7, 갤럭시 워치 3,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IT제품들을 발표할 예정

game-review-redw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