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개

뮤 아크엔젤 출시! 신작 모바일 게임! 흑기사,흑마법사,요정 당신의 직업 선택은?!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뮤 온라인에서 느꼈던 감동 그대로 뮤 아크엔젤에서 느껴보세요.

 


안녕하세요 홍날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WEBZEN에서 개발한 "뮤 아크엔젤" 입니다!! 기존 PC게임이었던 뮤 IP를 가지고 제작한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 참 많이 우려먹는다는 느낌도 들지만 그라비티에 "라그나로크" 도 있으니 이 정도면 양호한 걸까요? ㅋㅋ 그럼에도 인기가 많은 거 보면 신경을 많이 쓴 거 같아요 ~ 과거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부각해서 제작한 거 같아요~ 그리고 기존 유저들의 추억과 향수를 가져온 것도 한몫했겠죠?~


뮤를 플레이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뮤 아크엔젤" 에는 위 그림처럼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3가지의 직업이 존재합니다.

  1. 흑기사 - 플레이 난이도와 컨트롤 요구도가 높고 성장 속도도 느린 편이지만 강인한 체력과 생명력을 지녀 PK이나 여러 콘텐츠에서 생존능력이 높고 힘과 기술을 겸비한 근접 전투 캐릭터입니다. 
  2. 흑마법사 - 컨트롤 요구도가 약간 높은 대신 플레이 난이도가 낮은 편입니다 강력한 여러 범위 마법을 사용하여 적을 압도하고 성장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3.  요정 - 플레이 난이도와 컨트롤 요구도가 흑기사, 흑마법사와 비교해 낮다. 활을 가진 전장의 수호천사로 다양한 지원 생존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대신 공격에 대한 능력이 약간 부족하여 성장 속도 또한 낮습니다.

흑기사는 PK 같은 대인 콘텐츠에서 활용이 좋을 것 같네요 컨트롤에 자신 있고 과금 좀 하실 분이면 도전!!

흑마법사는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아서 무, 소과금 유저와 초보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범위 사냥으로 몬스터를 휩쓸면서 쾌감을 느끼실분들에게 추천!!

요정은 흑기사와 흑마법사 사이에 중간 정도에 위치한 듯해요 어떻게 보면 밸런스가 잘 잡혔다고 할 수도 있지만

이도 저도 아닌듯한 느낌도 드네요...ㅋㅋ


"뮤 아크엔젤" 에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길드에 가입해서 길드원들과 함께 공성전, 길드영지, 길드 훈련 등 여러 길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어요. 보스 콘텐츠는 동료들과 협력하여 보스를 잡고 희귀한 장비들과 보석, 강화 재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던전 벨라토르, 악마의 땅, 이카리아 등이 있고 다른 콘텐츠들로는 블러드 캐슬,

악마의 광장, 카오스 캐슬, PK 등 많은 콘텐츠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홍보로 이태원 프리덤을 개사한 뮤직비디오로 홍보하는군요 개사 센스가 ㅋㅋ 광고 보고 빵 터졌답니다~ 

자 여기까지 "뮤 아크엔젤" 소개였고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현재 많은 이벤트 진행 중이고 기존 뮤 IP 게임들에 비해

과금 유도가 적어서 무과금, 소과금 유저분들도 즐기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빨리 다운하러 ㄱㄱ!!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저는 내일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아직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부족한 점이 많지만 귀엽게 봐주시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

로 찾아뵐게요 ~ 홍날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