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개

[일곱개의 대죄] 넷마블 모바일게임 1주년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

l 일곱 개의 대죄 GRANE CROSS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넷마블'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는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애니메이션도 제작되어 한국에서도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인기 있는 작품입니다. 넷마블이 이 일곱 개의 대죄 IP를 가지고 만든 모바일 게임이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현재도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에 상위권을 유지하며 최근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l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스킬

 

깔끔한 그래픽과 풍성한 컷씬으로 마치 원작 '일곱 개의 대죄'를 보는 것 같은 스토리와 감성을 완벽하게 구현해 놓았습니다. 원작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게임에도 등장하며 각 캐릭터마다 개성적인 스킬을 사용합니다.

대표적인 주인공들은 단장인 멜리오다스와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인 반, 킹, 다이앤, 멀린, 고서, 에스카노르엘리자베스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원작에서 사용하는 기술들의 특징들을 게임 속에 잘 재현해 놓았습니다.

원작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익숙한 기술이 적힌 카드들을 조합하여 보다 강화된 기술 및 필살기를 사용하고 그 화려한 이펙트를 즐겨보세요.

 


l 다양한 콘텐츠


여러 콘텐츠들이 존재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있어 지루하지 않고 재미를 느끼게 해 줍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싸움 축제',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보스전, 친구들과 함께하는 섬멸전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증강현실' 모드를 통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전투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각 캐릭터마다 여러 코스튬들이 존재해서 본인이 원하는 코스튬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원작에는 존재하지 않는 게임 속에만 존재하는 다양한 오리지널 코스튬도 존재합니다.


 

l 스토리 


원작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게임을 하면서도 스토리 진행을 통해 원작의 스토리를 즐기실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에만 존재하는 스토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l 1주년 이벤트 

현재 게임이 출시한 지 1주년이 되어서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시스템들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초각성 개방, 시련의 탑 개방, 1주년 앙케트 뽑기, 진 보스전, 1주년 사다리 타기 이벤트, 강화 재료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무료 뽑기 및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들도 지금 시작하기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 공식 커뮤니티

모험, 그 이상 초대형 어드벤쳐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forum.netmarble.com

오늘은 만화 원작의 게임 넷마블의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소개해 드렸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만화나 애니메이션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그럼 여기까지 홍날이였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