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개

웹젠 하반기 신작 모바일게임 R2M 티저 영상 공개!!

l 웹젠 R2M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게임 R2M의 하반기 출시를 위해 준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웹젠은 7월 16일 오후2시에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R2M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홍보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R2M은 14년간 운영중인 인기 PC MMORPG R2를 바탕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이며 웹젠의 뮤(MU)와 더불어 웹사이트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웹젠의 원작 R2 게임의 걸맞는 힘과 전투 중심의 콘텐츠를 모바일 플랫폼에 구현하는 것으로 R2M을 개발해 왔다고 하며 동시다발 공성 스폿 점령 시스템과 전투 모드, PVP 모드 등 주요 게임 요소들은 모바일 게임 환경을 고려해 최적화했다고 합니다.

 

이날 공개한 티저 영상은 R2와 R2M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클래스 나이트가 새로운 전장으로 뛰어뜰면서 R2의 세계관 일부를 공유하는 평행 세계 R2M의 시나리오가 시작되는 내용입니다.

 

웹젠은 이후 일정에 따라 추가 영상들을 공개하며 단계적으로 R2M의 새로운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공개하며 조만간 게임 콘텐츠에 대한 주요 정보들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R2M의 사전예약 시작은 7월 30일부터 이며 아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사전예약까지 남은 날이 D- 로 표시되고 위 티저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R2M : No Rules, Just Power!

No Rules, Just Power! 위대한 전쟁의 서막, R2M

r2m.webzen.co.kr


웹젠이 뮤 온라인 IP만 너무 활용해서 모바일 게임을 만드는 것 같았는데 뮤 말고도 다른 게임이 개발 중이었네요 ^^

그럼 여기까지 홍날 이었으며 다음번엔 더 새로운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